우메다 공중정원 가는법에 대해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화려한 오사카 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고 야경 시간만 잘 맞춰 가면 끝내주는 일몰까지 볼 수 있는 일본 관광지 중 하나인 공중정원은 주유패스 티켓을 소지했을 경우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사카 여행을 계획 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여 준비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우메다 공중정원이란?
일본 오사카에 있는 우메다 스카이 빌딩의 공중정원 전망대로 알려진 이 곳은 2개의 타워를 연결하는 39~40층 높이(약 172m)의 하늘 전망대입니다. 건축가 하라 히로시가 디자인한 곳으로 오사카의 전망을 360도로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일몰이 지는 시간부터 야간에 보는 것이 더 아름다운 곳입니다. 바닥에는 조명이 드는 스카이워크도 있어서 마치 하늘을 걷는 듣한 느낌을 더해 주기도 합니다.
우메다 공중정원 입장료
현장 입구나 미리 온라인을 통해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우메다 공중정원 티켓 입장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현장 티켓은 39층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이 부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성인 : 1,500엔
- 학생(고등/대학생) : 1,000엔
- 어린이(4~12세) : 700엔
- 노인(65세 이상) : 800엔
운영 시간
- 매일 9:30 ~ 22:30
우메다 공중정원 주유패스 티켓
오사카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은 주유패스를 구매하신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이 티켓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 우메다 공중정원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서 오사카 투어 중 저녁 쯤에 꼭 둘러보면 좋을 곳입니다.
참고로 주유패스로 입장할 경우 4시 전까지 가야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4시 이후에는 요금의 30% 할인된 가격으로 들어갈 수 있으니 미리 입장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주유패스에 대한 자세한 구매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메다 공중정원 가는법
우메다 공중정원의 접근성은 굉장히 편한 편입니다. 오사카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라 각지에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게다가 스카이 빌딩까지 걸어가는 주변도 각종 쇼핑센터(Grand Front Osaka), 레스토랑, 미술 전시관 등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오사카에 있다면 천천히 걸어 가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 외 교통 이용은 아래의 방법을 참고해 주세요!(구글맵 켜고 가기)
- 기차 : 오사카역(JR선) or 우메다역(한큐선 or 한신선)에서 하차한 후 5번 출구로 나와 스카이 빌딩 표지판을 따라 갑니다.
- 지하철 : 우메다역 or 니시우메다 역에서 하차한 후 북서쪽 방향으로 걸어갑니다.
- 버스 : 스카이 빌딩 근처에 다양한 시내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혹시나 우메다역에서 스카이 빌딩까지 길 찾는 것이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여 이동하시면 됩니다.
FAQ
우메다 공중정원 야경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계절에 따라 약간은 다르지만 봄, 여름, 가을까지는 6시를 기준으로 앞/뒤 30분 차이를 두고 일몰부터 야경까지 구경할 수 있고 겨울은 해가 더 짧기 때문에 5시를 기준으로 일몰부터 야경까지 볼 수 있습니다. 보통은 6~7시 사이가 야경 시간대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입장시간은 밤 10시이며 10시 30분에 마감하니 방문 시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메다 공중정원 예약도 가능하나요?
보통은 입장 티켓을 예매해서 구매할 때 더 저렴하기 때문에 여행객의 입장이라면 주유패스 티켓이나 여행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스카이빌딩 입장권을 구매하면서 어떤 일자에 방문할 것인지 날짜를 지정하는 식의 예약은 가능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내용
📍 대마도 배편 예약 방법 >
📍 실시간 최저가 항공권 구매 방법 >
📍 엔화 환전 장소 알아보기 >
📍 해외결제 수수료 면제 카드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