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계정 공유 사이트 비교 : 피클플러스, 링키드, ott쉐어, 겜스고

OTT 계정 공유 사이트 비교 및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거의 모든 콘텐츠 플랫폼이 구독형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용자가 점점 많아질 수록 요금제 또한 계속 높아질텐데요. 이럴 때 알아두면 좋은 ott 공유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OTT 계정 공유 사이트

1. 피클플러스 (pickle)

OTT 계정 공유 사이트

피클플러스 사이트는 40만 명 이상이 가입되어 있는 사이트로 파티장과 파티원의 매칭 시간이 빠른 편이라 금세 계정 공유 인원을 찾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OTT 플랫폼을 최대 75%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링키드 (linkid)

OTT 계정 공유 사이트

링키드 사이트는 공동 구독 플랫폼으로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프라임 비디오, 라프텔, 테니스tv, 애플tv, 디즈니+, 오피스365,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등 여러 구독 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자동 정산 서비스로 매달 안전하게 금액을 받을 수 있고 보증금 및 위약금 정책으로 인해 파티원들의 잦은 변동을 줄여줍니다.

3. OTT쉐어 (sahre)

OTT 계정 공유 사이트

ott쉐어 사이트는 공유 계정 플랫폼으로 계정 공유뿐만 아니라 OTT 통합 평점과 인기 프로그램이 어느 플랫폼에서 방영하는 지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계정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언제든 변경 및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에 금전 사기로부터 안심할 수 있습니다.

4. 겜스고 (Gamsgo)

OTT 계정 공유 사이트

겜스고(gamsgo) 사이트는 전 세계의 25만명이 사용하는 계정 공유 사이트로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계정 이용을 공유받을 수 있습니다. 20일 동안 이용하고 환불도 가능하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OTT 공유 사이트 비교

ott 공유 사이트가 아직 많은 편은 아니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피클플러스, 링키드, ott쉐어 중에 비교했을 때 우선적으로 사용자가 많은 피클플러스와 링키드가 가장 신뢰가 갔습니다. 다양한 ott 플랫폼은 물론이고 프로모션들도 진행하고 있어서 혜택 받을 요소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공유 계정이라고 하면 제일 걱정되는 부분이 금전적인 공유에 대한 부분인데, 3개의 플랫폼 모두 시스템 적으로 환불 및 조치가 되어 있어서 큰 걱정 없이 구독할 수 있습니다.

OTT 계정 공유 불법일까?

넷플릭스, 티빙 같은 플랫폼이 생겨난 초기에는 쉬쉬하고 몰래 계정을 공유하는 분위기였지만, 이제 사용자도 많아지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요금 쪼개기 형식으로 ot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넷플릭스 요금제 개편 때에도 다른 IP의 사용자가 있으면 5,000원의 추가 요금을 청구한다고 약관을 공지했습니다.

이 말은 ott 계정 공유 자체가 불법이라는 약관은 아직까지 생기지 않았으며 비용만 지불하면 문제 삼지 않는 것이 현 상황입니다. 이처럼 계정 공유 사이트들도 총합을 N분의1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어둠의 루트가 아닌 경우라면 안심하고 공유하셔도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롯데월드 할인 총정리 >

OTT 계정 공유 사이트
error: Content is protected !!